인천연수구,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자원순환 공연’ 성황리 개최

입력 2024년07월01일 10시19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재활용 가능 자원 분리배출 주제 인형극 ‘숲속 마을 환경 대작전’ 5일간 어린이집·유치원 등 1천800여 명 찾아 관람

[여성종합뉴스/백종숙 객원기자]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6월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5일간 구청 연수아트홀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는 어린이 자원순환 공연 ‘숲속 마을 환경 대작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은 재활용 가능 자원의 분리배출을 주제로, 미래 세대로서 환경 보호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에게 자원순환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지역 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기관 대상 단체 관람으로 진행되어 45개 기관, 1천800여 명의 어린이가 공연을 관람했다, 

 

특히 분리배출의 내용을 담은 샌드아트 사전공연과 자원순환의 중요성에 대한 인형극 공연을 통해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간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연수구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자원순환에 관해 관심을 두고 실천하는 것은 지역사회의 환경 보호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며 “자원순환과 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구민 모두의 관심과 실천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