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북부교육지원청, 초등 저학년 학생·학부모 과학공동학습 수료식 개최

입력 2024년07월01일 12시42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교육장 최철호)은 6월 28일 북부과학교육관에서 ‘2024학년도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학부모 과학공동학습 수료식’ 을 개최

[여성종합뉴스/백종숙 객원기자] 인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철호)은 6월 28일 북부과학교육관에서 ‘2024학년도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학부모 과학공동학습 수료식’을 개최했다.

 

관내 초등학교 3학년 학생과 학부모 38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과학공동학습은 북부과학교육관에 새롭게 구축된 지능형 과학실을 활용해 다양한 과학 체험 및 실험·실습 활동 중심으로 운영했다.

 

주 프로그램은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천체 달나라 이야기, 로봇이 그림을 그린다고?, 화석과 세포에서 찾아보는 생명의 신비, 민간인 우주여행의 시대 우주로 나가기 위한 인간의 노력 우주 발명품, 착시의 세계, 적정기술, 오토마타 만들기 등이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총 10회, 20시간 수업을 이수한 26명의 학생에게 과학공동학습 1기 수료증을 수여했다.

 

2학기에는 북부교육지원청 관내 다른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기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북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저학년 과학공동학습의 모든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학생과 학부모님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 며 “앞으로 이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와 꿈을 향해 노력하고 나아가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