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북구도서관, 마을공방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입력 2024년07월04일 11시06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마을에서 활동하는 공방 및 공예 작가들과 함께....

[여성종합뉴스/백종숙 객원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관장 이재길)은 마을에서 활동하는 공방 및 공예 작가들과 함께하는 2024년 마을 공방 프로그램 수강생을 4일부터 모집한다.


지역주민의 마을문화와 예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이번 마을 공방 프로그램은 총 5개 과정으로 운영한다.


먼저 11일부터 플라워 공예 재료별 특징을 알아보고 다양한 형태의 페이퍼플라워를 만들고 장식하는 ‘마음에 꽃 피우는 플라워 공예’를 시작한다. 


12일에는 유화와 아크릴화 기초를 배워 작품을 만들고 취미로 개발하는 ‘취미 미술 – 유화, 아크릴화 첫걸음’을 시작한다.


15일에는 조각칼을 이용해 나무를 원하는 모양으로 깎는 법을 배우고 작은 일상용품을 만들어 보는 ‘내 손으로 만드는 힐링 타임- 우드카빙’을, 16일에는 퍼스널 컬러의 중요성과 자신에게 맞는 퍼스널 컬러 분석과 스타일 연출법에 대해 배우는 ‘톤팡질팡 탈출! 나의 퍼스널 컬러 찾기’를 시작한다.


마지막으로 18일은 나만의 향을 조향해 입욕제, 패브릭 스프레이, 여름 바다 비누를 만드는 ‘시원한 여름 향기 – 비누 클래스’를 시작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마을 공방에서 3회씩 진행할 예정이며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북구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북구도서관 마을교육지원과(☎363-504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