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북구도서관 '마음 들썩 그림책 음악 콘서트' 방과후 학교 참여자 모집

입력 2024년07월11일 16시47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과 함께하는 마을 방과 후 학교의 일환으로 ‘참여자 11일부터 모집'

[여성종합뉴스/백종숙 객원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관장 이재길)은 2024년 지역과 함께하는 마을 방과 후 학교의 일환으로 ‘마음 들썩 그림책 음악 콘서트’ 참여자를 11일부터 모집한다.

 

북구도서관 1층 봄강의실에서 2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클래식과 동화구연을 결합한 공연과 독후 활동으로 구성했다.


‘마음 들썩 그림책 음악 콘서트’에서는 ‘팥빙수의 전설’ 등 4가지 그림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마음 들썩 그림책 함께 나누기’에서는 상반기에 함께 읽은 16권의 그림책 감상 후 소감을 나누고 글과 그림으로 표현해 독서 키링을 만든다.

 

북구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그림책을 음악으로 만나고 함께 읽은 그림책의 감상을 나누고 소통하며 독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북구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마을교육지원과(☎032-363-5045)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