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문화재단, 영종 생활문화 활성화 ‘문 팍(PARK) 문화생활’ 공모

입력 2024년07월12일 11시1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영종 생활문화 확산을 위한 사업 ....

[여성종합뉴스] (재)인천중구문화재단(이사장 김정헌)은 오는 19일까지 ‘2024 영종 생활문화 활성화 사업 <문 팍(PARK) 문화생활>’ 공모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올해 ‘영종 생활문화 활성화 사업 <문 팍(PARK) 문화생활>’은 영종지역의 여러 녹지・문화공간을 활용해 ‘일상 속 생활문화·예술 활동’을 확대하는 데 목적을 뒀다.


 특히 지역의 다양한 주체가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해 소규모 축제를 운영하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문 팍(PARK) 문화생활>은 2인 이상의 주민이 ‘워킹그룹(Working Group)’을 구성해 공연·전시· 체험 등을 결합한 소규모 축제 프로그램을 추진함으로써, 영종 지역 내 생활문화 활성화 기반 마련에 목적을 둔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한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인천중구문화재단은 공모 후 심사를 통해 <문 팍(PARK) 문화생활> 분야 5개 워킹그룹(Working Group)을 선정할 예정이다. 

 

재단 이사장인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사업으로 영종 지역에서 누구나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생활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주민들이 주체가 되는 풍성한 문화행사를 지속해서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공모사업 지원신청 접수는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재)인천중구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