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함께 그린(Green) 행복 캠프' 개최

입력 2024년07월15일 09시5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양한 활동 통한 청소년들의 균형 잡힌 성장 발달 지원

[여성종합뉴스]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김금주)에서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에서 2024년 청소년성장캠프 ‘함께 그린(Green) 행복 캠프’를 개최했다.

 

관내 청소년 및 관계자 35명이 참가한 이번 캠프는 청소년기에 필요한 협동심, 자아정체감 형성 등에 도움이 되는 팀 빌딩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 프로그램을 비롯해 기후변화 위기에 대한 심각성을 토대로 지구 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활동들로 진행됐다.

 

또한, 변해가는 환경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환경 스티커 제작 활동 및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새 활용 등 흥미로운 활동, 증강현실(AR) 기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관련 직업탐색 활동 및 팀별 의사소통 및 문제해결 활동 도 이뤄졌다.

 

김금주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은 “이번 캠프는 청소년들이 평소 경험해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활동을 경험해 본 시간이었다”라며, “청소년들의 균형 잡힌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전문적인 상담뿐만 아니라 청소년안전망을 구축해 원스톱 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청소년 상담전화(국번없이 1388)를 통해 24시간 무료로 상담을 제공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