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도서관'나는 왜 꾸물거릴까' 8월 함께 읽기 운영

입력 2024년07월19일 16시42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8월 5일부터 26일까지 ‘대면·비대면 함께 읽기’ 8월 프로그램....

[여성종합뉴스/백종숙 객원기자] 인천서구도서관(관장 박정희)은 8월 5일부터 26일까지 ‘대면·비대면 함께 읽기’ 8월 프로그램으로 ‘나는 왜 꾸물거릴까 (이동귀 외 지음/21세기북스)’ 함께 읽기를 운영한다.

 

‘대면·비대면 함께 읽기’는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매달 지정된 도서를 함께 읽고 연계 강연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함께 읽기, 한 줄 서평 쓰기, 저자 강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서 활동을 지원한다.

 

8월 선정 도서는 연세대학교 상담심리연구실에서 공동 집필한 ‘나는 왜 꾸물거릴까?’이다.

 

참여자들은 네이버밴드를 통해 8월 5일부터 26일까지 읽기 진도표에 따라 도서를 함께 읽고 생각과 느낌을 공유한다.

 

독서전문가의 지도 아래 진행하며, 8월 26일에는 이동귀 교수의 연계 강연이 예정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032-585-7182)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도서관 관계자는 “책을 읽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에서 자신을 돌아보고 삶의 활력을 되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며 “이번 독서동아리를 통해 미루는 습관에서 벗어나 새로운 변화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