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버드랜드, 시원하고 알찬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4년07월25일 19시45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7일부터 8월 4일까지 물놀이 시설·생태 공예 및 체험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여성종합뉴스/윤영애기자] 충남 서산시가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그 가족들을 위해 ‘서산버드랜드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서산버드랜드에서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체험 활동이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관광객을 맞이한다.

 

시는 매년 인기를 독점하는 물놀이 체험을 비롯해 생태 공예 및 생태체험, 공연, 부모님 프로그램 등 13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물놀이 체험장은 워터슬라이드와 수영장,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버블머신이 운영된다.

 

특히 생태체험은 조류 관찰 체험과 웅덩이 및 생태길 관찰, 야생동물재활교육센터 체험 등으로 구성됐으며, 생태 공예는 동물 캐릭터 목걸이를 만드는 시간을 갖는다.

 

주말에는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원태윤 마술사와 화니 마술사의 마술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지며, 새 모양 나무피리 만들기와 나무 초인종 만들기 등이 운영된다.

 

시는 어린이들과 함께 방문한 부모님 세대를 위해 다육식물 화분 만들기, 아생화 압화 키 링 만들기 등을 준비했으며, 이를 통해 가족 모두 즐거운 추억을 쌓을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천수만 지역 주민들이 직접 운영하는 천수만 어촌 체험이 부석면 간월도 갯벌 일원에서 진행되며, 서산버드랜드 누리집을 통해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김종길 서산버드랜드사업소장은 “매년 많은 방문객이 찾아주시는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에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버드랜드는 한국안전보전협회를 통해 이번 행사에서 운영될 물놀이 시설에 대한 안전 검사를 마무리하는 등 안전한 행사 진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