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두둠칫 댄스’ 프로그램 진행

입력 2024년07월30일 12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오는 8월, 여주시 청년들의 문화생활 참여기회 확대를 위한 ‘두둠칫 댄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둠칫 댄스’ 프로그램은 일상에 지친 여주시 청년들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해소 및 문화생활 참여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춤’을 주제로 진행되는 3회차 프로그램이다. 


청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숏폼 컨텐츠를 활용한 ►릴스용 댄스배우기(8/13) ►남자아이돌 댄스배우기(8/20) ►여자아이돌 댄스배우기(8/27) 등 여름을 맞아 청년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돌 그룹들의 댄스를 마스터 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18세~39세 여주시 청년이라면 누구든 7월 31일부터 네이버예약시스템통해 신청 가능하며, 8월 9일 추첨을 통해 참여확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청년들에게 좀 더 활동적인 컨텐츠로 다가가고자 ‘아이돌 댄스’를 배워보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된 만큼 청년들이 몸을 움직이며 그간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다채로운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