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도서관, 박준 시인 초청 '가재울 인문산책' 17일특별강연

입력 2024년08월02일 23시55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종숙 객원기지]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관장 박정희)은 2024년 여름방학 특별 강연 ‘가재울 인문 산책’ 8월 프로그램으로 박준 시인과 함께 ‘읽는다고 달라지는 일은 없겠지만’ 강연을 17일 운영한다.

 

박준 시인은 2008년 ‘실천문학’으로 등단해 시집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

 

‘우리가 함께 장마를 볼 수도 있겠습니다’, 시 그림책 ‘우리는 안녕’ 등을 펴냈다.

 

신동엽문학상,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 박재삼문학상 등을 수상했으며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출연, CBS 음악FM ‘시작하는 밤 박준입니다’ 진행자로도 활동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박준 시인과 함께 공감에 대해 깊이 탐구하고 시인의 마음으로 글을 쓰는 방법을 알아본다.

 

강연은 1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가재울꿈어린이도서관 4층 프로그램 1실에서 열리며, 서구도서관 누리집(평생·마을교육 → 온라인 수강 신청)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서구도서관 관계자는 “시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일상 속 보석 같은 문장들을 찾아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032-585-718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