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교육지원청-(주)심청한옥마을 인성교육 지원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5년01월05일 18시15분 김완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김완규 기자] 전라남도곡성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의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주)심청한옥마을(대표이사 용승일), (사)섬진강도깨비마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는 교육부 지정 인성교육 지역단위 네트워크 사업 추진의 일환으로 이루어지게 됐다.

전라남도곡성교육지원청은 곡성 행복누리 인성교육 네트워크를 구축해 학생들이 바른 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육․예술교육활동, 심청 효문화 계승 교육활동, 곡성교육 네트워크 활성화 지원을 중점으로 인성교육 강화에 힘쓰고 있다.

특히,  (주)심청한옥마을, (사)섬진강도깨비마을과의 업무협약으로 곡성 지역적 특색을 반영한 심청 효문화 계승을 활성화 하고자 심청인성캠프, 찾아가는 효 인형극 등의 교육활동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이로 인해 효를 바탕으로 하는 인성교육이 학교현장에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기식 교육장은 “(주)심청한옥마을, (사)섬진강도깨비마을과의 업무체결을 통해 곡성 지역의 특색을 살린  효문화 계승활동이 특성화된 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것이다. 학생들이 바른 인성을 함양하고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교육을 실현하도록 각 기관이 상호 협력하며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