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소방서·홍천여성의용소방대 ‘불조심은 365일’ 홍보 캠페인

입력 2024년08월05일 16시36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홍천여성의용소방대 제공
홍천소방서(서장 김숙자)와 홍천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조덕연·박홍숙) 및 홍천여성의용소방대는 4일 토리숲에서 개최된 제8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장에서 시설물 안전상황을 확인하고 ‘불조심은 365일’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날 캠페인은 홍천여성의용소방대와 함께 김숙자 홍천소방서장과 직원, 심금화 홍천군청 건설안전국장 등이 축제장에서 함께했다.

 

홍천의용소방대연합회 조덕연 회장과 박홍숙 회장은 소방서 대원들과 함께 맥주 빨대로 빨리 마시기 등에 단체로 참여해 축제에 동참하는 등 서희철 홍천소방서 구조반장은 특별초청으로 무대에 올라 노래를 열창하여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홍천소방서와 홍천의용소방대는 지역축제에 동참하여 지역 안전지킴이 활동으로 관광객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시설물 사전점검 및 폭염대비 물뿌리기와 심폐소생술 체험장 운영, 안전대비 순찰 및 대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상생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홍천여성의용소방대 백승순 총무부장은 “많은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축제장에서 의용소방대의 소방안전 활동과 더불어 365일 불조심 캠페인을 진행하여 안전의식 고취와 지역축제에 동참하는 기회로 전개했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