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신청사 국제설계공모 당선작 맞히고 ‘신청사에 내 이름 새겨보자!’

입력 2024년08월12일 18시0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2일부터 16일까지 서울시 전자투표시스템 ‘엠보팅’과 구청 및 동주민센터에서 참여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북구가 구 신청사 건립사업에 대한 구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자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디자인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

 
강북구 신청사는 2026년 착공, 2028년 완공을 목표로 현재 국제설계공모를 비롯한 관련 절차를 진행 중이며, 공공청사와 주민편의시설이 함께하는 행정복합타운으로 건립될 계획이다.

 
구는 신청사 국제설계공모 1차 심사를 통과한 2차 심사 대상 5개 작품에 대해 주민들의 선호도를 조사하고 사업추진 과정에 주민의 의견과 관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이번 선호도 조사에는 강북구정에 관심있는 누구나, 서울시 ‘엠보팅’(https://mvoting.seoul.go.kr) 또는 구청과 13개 동주민센터 로비의 게시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구는 당선작을 맞힌 참여자 중 30명을 무작위 추첨하여 신청사 내 벽면 일부를 활용해 본인의 이름과 글귀가 적힌 타일을 부착할 계획이며, 당첨자는 8월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