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부평5동 새마을단체, 취약계층 어르신 대상 ‘건강한 여름나기 육개장 나눔행사’ 개최

입력 2024년08월16일 16시4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부평5동 새마을단체는 지난 14일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어르신 150여 명을 대상으로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육개장 나눔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정희)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왕금상)가 협력하여 마련했다.

 

행사 당일, 두 단체의 회원들은 직접 육개장을 끓이고 김치를 담가,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차준택 구청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육개장 나눔 행사를 준비해주신 새마을부녀회원들과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 행사를 후원해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박정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정성껏 준비한 행사였다”며, “육개장 나눔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함께 살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강남브랜드안과, 부평베스트 튼튼의원, 부평힘찬병원, 해피스치과의원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