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 송림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슬기로운 꿈꾸미’ 축구 교실

입력 2024년08월20일 16시04분 백서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실내 축구장인 아이스타 스포츠클럽에서 전문 축구강사의 지도....

[여성종합뉴스/백서희기자] 인천 동구 송림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주희)는 ‘슬기로운 꿈꾸미’ 축구교실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올해 송림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여름방학이지만 무더위로 신체활동이 적어질 수 있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원해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관내 초등학생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내 축구장인 아이스타 스포츠클럽에서 전문 축구강사의 지도로 이뤄졌다. 
 
아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슛, 드리블, 패스 등의 축구 기본기를 익혔고 두 팀으로 나눠 축구 실전 경기를 치르기도 하는 등 팀워크를 다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주희 민간위원장은 “스마트폰에 익숙한 아동들에게 축구 수업으로 건강한 신체 발달과 함께 또래 관계 증진에도 도움이 됐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에서 아이들을 함께 키우고 돌보는 주민 중심의 지역복지 공동체 구축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준수 송림4동장은 “이번 축구 교실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활짝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 며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