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학습관 ‘5g, 가볍지만 위대한 세상을 펼쳐보세요’행사 운영

입력 2024년08월21일 21시52분 백서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청 참가는 9월 3일(화) 10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이 가능

[여성종합뉴스/백서희지자]  인천광역시교육청 평생학습관(관장 전윤만)은 오는 9월 2일부터 30일까지 독서의 달을 맞아 ‘5g, 가볍지만 위대한 세상을 펼쳐보세요’ 라는 주제 속 <그림책>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

 

먼저 9월 21일에는 유아‧초등 및 학부모 대상 강연으로 「백유연 작가와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작가의 계절 그림책 ‘낙엽스낵’에 담긴 이야기를 함께 읽어 본 후 독후활동을 진행한다. 

 

9월 28일에는 초등 3~5학년을 대상으로 ‘미안해’  ‘고라니 텃밭’ 의 저자 「김병하 작가와의 만남 및 미니 그림책 만들기」을 진행한다.

 

자연과 사람의 공생을 다룬 그림책을 살펴본 후 작가와 함께 미니 그림책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 참가는 9월 3일(화) 10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이밖에 나만의 반납도서를 기록하는 「차곡차곡 독서통장」 과월호 연속간행물을 선착순 무료 배부하는 「연속간행물 나눔」,「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비롯해 「연체자를 구해줘!」, 「낙엽 스낵」 도서 원화전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어린이자료실(☎032-899-1552~4)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