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평도서관'해방의 밤' 은유 작가와의 만남 운영

입력 2024년08월23일 15시07분 백서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서희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부평도서관(관장 김재영)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해방의 밤’ 저자 은유 작가와의 만남을 9월 11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은유 작가는 ‘해방의 밤’, ‘다가오는 말들’, ‘글쓰기의 최전선’ 등 다수의 독서 및 글쓰기 관련 에세이를 출간했으며 이번 강연은 ‘해방의 밤: 존재를 회복하는 읽기’를 주제로 진행한다. 


강연 주제 도서인 ‘해방의 밤’을 중심으로 독서가 왜 우리 삶 속에서 ‘해방’의 의미를 갖는지 살펴보고 ‘자기 자신’으로 살아가는 과정 속에서 읽기와 쓰기가 갖는 가치에 대해 다양한 생각을 나눌 예정이다.

 

청소년 이상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부평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부평도서관은 9월 한 달간 ‘5g, 가볍지만 위대한 세상을 펼쳐보세요’를 주제로 다양한 독서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주요 행사로는 ► 가족 체험형 공연 ‘종이 여왕과 이상한 토끼 ► 연체자 대출 정지 면제 서비스 ‘연체자를 구해줘! ► 염혜원 작가 그림책 전시 ► 마음의 허전함을 채워 줄 맛있는 영화 이야기 DVD 전시 등이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평도서관 누리집(https://lib.ice.go.kr/bupyeong)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032-510-7353)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