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화력본부, 지역주민자녀 대상 “여름방학 특강” 실시

입력 2009년07월21일 21시1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영흥화력본부(본부장 백남호)는 20일(월) 영흥화력 에너지파크에서 김중수 영흥중학교장, 박선임 영흥중학교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지역주민자녀 대상 겨울방학 특강」개강식을 갖고 한 달여의 일정에 들어갔다.

 20일부터 오는8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여름방학 특강은 영흥면 소재 중학생들이 지역특성상 심화학습을 할 기회가 부족하여 여름방학 기간 동안 영흥화력본부의 우수인력을 강사로 활용하여 영어 ․ 수학과목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영어실력 배양을 위해 외부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단계별, 수준별 학습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이날 열린 개강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백남호 본부장은 “한걸음 한걸음 꾸준히 노력하여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 했고, 영흥중학교 김중수 교장은 축사에서 "이번 여름방학 특강이 영흥화력의 소중한 노력으로 이루어진 만큼 학생들의 학습능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영흥화력본부는 차별화된 육영사업 시행과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발전소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하여 노력을 계속 해나갈 것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