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 화수1‧화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

입력 2024년08월26일 23시42분 백서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서희기자] 인천 동구 화수1‧화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민간 참여자들을 발굴하고자 관내 업체를 방문하여 지역 기부활동 독려 홍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위기가구 발굴 ►복지 정책 및 서비스 홍보 ►기부문화 및 사회공헌활동 추진이라는 사업 제안서를 들고, 관내 상점을 찾아 지역주민과 함께 상생을 홍보했다.

 

관내 CU화도진 유경점 임혜순 점주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외로운 독거노인들에게 편의점 영양식 상품을 담은 밀박스(Meal  Box)세트를 지원해 주기로 하였다.

 

또한 파리바게뜨 화도진점 전상희 점주는 화수1‧화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현금기부를 하여 지역주민과 상생에 동참해 주기로 협의했다. 
    
신기우 화수1‧화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올해 경기침체로 후원의 손길이 줄면서 관내 저소득 대상자들의 어려움 호소가 지속되는 상황을 지켜볼 수 없었다” 며 “다양한 기부에 동참에 주신 관내 업주분들에게 감사인사 드린다” 고 말했다. 

 

표은주 화수1‧화평동장은 “폭염 속 화수1‧화평동을 위해 발로 뛰어주는 지사협 위원들을 응원한다”며 “지역주민을 위한 진정한 복지실천에 더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