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계양도서관, 9월 테마영화 전시 '원작이 궁금해지는 영화'

입력 2024년08월31일 09시45분 백서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민들의 독서 의욕 높이고,문화생활 즐거움 함께 나누고자 ...

[여성종합뉴스/백서희기자]인천광역시교육청계양도서관(관장 신순덕)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독서 의욕을 높이고 문화생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테마 영화 코너를 운영한다. 

 

9월의 테마 영화는 ‘원작이 궁금해지는 영화’라는 주제로, 세계문학 ‘작은 아씨들’과 인기 베스트셀러 소설 ‘스즈메의 문단속’ 등 원작이 있는 영화 10점을 전시한다.

 

또한 유명 소설 ‘찰리와 초콜릿 공장’ 속 윌리 웡카의 젊은 시절 이야기를 담은 영화 ‘웡카’와 강제규 감독, 하정우, 임시완 배우의 ‘1947 보스턴’ 등 신작 영화 8점도 선보인다.

 

계양도서관에서는 매월 주말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특히 9월 독서의 달 영화로 9월 14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세월을 뛰어넘은 고전 명작을 영화로 재탄생시킨 ‘오만과 편견’을 상영한다.

 

계양도서관 관계자는 “독서의 달을 맞아 준비한 원작이 궁금해지는 테마 영화 전시와 영화 상영을 통해 인천시민이 도서관에서 책 읽기와 영화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계양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디지털자료실(☎540-4433)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