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엔씨(아이스트), 추석명절을 맞아 한부모 가정 위해 화장품 5,600개 기부

입력 2024년09월09일 15시34분 홍유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유니기자]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지난 6일(금) ㈜한국비엔씨(아이스트)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대구 한부모 가정을 위해 화장품 5,600개(판매가 기준 4억원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한국비앤씨 사업장에서 이루어졌으며, 류남주 한국비엔씨 전무, 강주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에 기부된 화장품은 한국비엔씨 아이스트의 대표 상품으로 ‘디디에 휘 헴프스템 어드밴스드 크림’과 ‘디디에 휘 헴프스템 퍼스트 에센스’ 두 종류이다. 이 제품은 대마줄기 추출물이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한부모 가정의 피부를 책임져 줄 예정이다.

 

㈜한국비엔씨 아이스트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독자적인 피부 과학 기술을 담은 프리미엄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1년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통해 6억원(판매가 기준)어치의 화장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류남주 ㈜한국비엔씨 전무는 “한부모 가정의 여성들이 더욱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

 

 

 `*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