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의회 의장단'출입기자단 간담회'

입력 2024년09월09일 19시14분 백서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애경 의장, 구민들의 애로사항에 귀기울이고 행정에 방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

[여성종합뉴스] 인천 부평구의회 의장단은 9일 출입기자 간담회를 통해 의원들의 활발한 활동을 어필하고 부평구의 의원 역활에 최선을 해 구민들의 애로사항에 귀기울이고 행정에 방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했다. 

 

안애경(더민주당, 가 선거구) 의장은 행정의 감시체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의회의 역할을 더 발전 시켜 행정과 구민간의 연결고리로 산업‧역사적, 경제적, 환경적, 가치성 발굴과 관광 자 성에 대한 정책 대안 발굴,및 법령 시행에 맞춰 도시 정비 정책의 방향성등, 도시 역사 연구등을 통한 발전과 주민 민원에 따른 현장 방문 등에 엄마의 마음으로 잘 헤쳐 나갈것이라며 다양한 의견을 조율하는 의회의 중심을 잘 지키며 활발한 의정활동과 의회의 원활한 의사일정 조정을 통해 내실 있고 전문성과 역량을 높여, 생산적인 부평구의회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제9대 후반기 의장단 의장 안애경(더민주당, 가 선거구), 부의장 유정옥(국민의힘, 다 선거구), 행정복지 구동오(국민의힘, 가 선거구), 도시환경 허정미(더민주당, 바 선거구), 의회운영 여명자(국민의힘, 나 선거구) 위원장 등이 참여한 이날 2년의 임기동안 지역주민의 다양한 여론수렴 등 소통을 통해 정의롭고 공정한 의정운영이 이뤄질 수 있도록 협의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지방자치 시대에 걸맞는 모범적인 선진 의회가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264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홈피 캪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