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소외된 이웃에 온정 나눔

입력 2024년09월11일 19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사)전국한우협회 나주시지부(지부장 김재영)와 (사)대한한돈협회 나주시지부(지부장 조억기)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우 곰탕과 한돈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전국한우협회 나주시지부는 400만원 상당의 한우 곰탕 88세트를, 대한한돈협회 나주시지부는 1100만원 상당의 한돈 500박스를 기탁했다. 후원 물품은 지역 내 취약계층 및 다둥이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는 윤병태 나주시장과 김재영 전국한우협회 나주시지부장, 조억기 대한한돈협회 나주시지부장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나눴다.

 

김재영 한우협회 지부장은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훈훈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조억기 한돈협회 지부장 역시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회원들의 정성을 담아 기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기부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윤병태 시장은 “경기침체와 사료값 상승으로 축산 농가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해 준 두 협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물품은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훈훈한 추석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국한우협회 나주시지부와 대한한돈협회 나주시지부가 추석 명절을 맞아 각각 400만원 상당의 한우 곰탕 80세트와 1100만원 상당의 한돈 500박스를 기탁했다. (사진제공-나주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