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9월 안전점검의 날 홍보 캠페인 실시

입력 2024년09월12일 18시3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옹진군(군수 문경복)은 12일 인천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옹진군에 방문하는 귀성객 및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9월 안전점검의 날’홍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추석연휴와 가을 행락철 그리고 낚시 성어기의 본격적인 시작을 맞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낚시, 수상레저 이용객을 대상으로 낚시어선 및 수상레저기구 안전에 대한 홍보가 집중적으로 실시되었다.

 

또한 풍수해 및 지진 등 자연재해로 인한 재산피해를 실질적으로 보상 받을 수 있는 풍수해보험과 안전신문고 대한 홍보도 함께 이루어졌다.

 

한편 옹진군은 매월 초 안전점검의 날(매월 4일) 여객터미널, 관내 안전취약시설, 지역축제 행사장 등에서 시기별 위험 요소에 대해 안전점검의 날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별히 9월 안전점검의 날 홍보 캠페인은 추석 연휴를 앞둔 12일에 실시되었다.

 

옹진군 관계자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등 다양한 안전 홍보수단을 통해 명절 연휴기간 안전을 철저히 관리하겠으며, 특히 낚시 성어기가 시작됨에 따라 낚시어선 및 수상레저기구에 대한 집중적인 안전관리 홍보를 실시해 안전한 낚시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