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 LH청라영종사업단, 아동공동생활가정에 온누리상품권 300만원 전달

입력 2024년09월13일 11시29분 백서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서희기자]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LH청라영종사업단이 서구 관내 아동공동생활가정(아동복지시설) 3개소에 총 3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LH청라영종사업단은 서구 관내에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복지분야에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특히, 추석을 맞아 아동공동생활가정 내의 예비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였다.

 

서구 관내 아동공동생활가정은 7개소가 있으며 총 41명의 아동들이 함께 지내고 있다.

 

이들은 모두 예비자립준비청년들로 24세까지 시설에서 지내며 홀로서기를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다.

 

서구에서는 자립준비청년들의 홀로서기를 지원하기 위해 외부자원연계, 사후관리 모니터링 등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LH청라영종사업단 관계자는 '서구 이웃들을 위해 이어오던 나눔이지만 올해는 특히, 추석을 맞아 아동공동생활가정 내의 예비자립준비청년들이 풍성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앞으로도 서구 관내의 자립준비청년, 청소년들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 고 전했다.

 

허은주 아동행복과장은 '서구 관내 자립준비청년, 아동공동생활가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LH청라영종사업단에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구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