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당진 대난지도 인근 해상 모터보트 전복, 승선자 3명 인근 레저보트에서 구해...

입력 2024년09월15일 18시59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복된 모터보트 A호에 리프트백을 설치한 모습

[여성종합뉴스]평택해양경찰서(서장 최진모)는 15일 새벽 5시 59분경 충남 당진 대난지도 인근 해상에서 모터보트 A호(0.07톤, 승선원 3명)가 전복되어 승선원 3명이 전복된 모터보트 A호에 올라가 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평택해경은 경비정 1척과 대부파출소 연안구조정, 당진파출소 연안구조정, 평택해경구조대를 사고 현장으로 신속히 이동시켰다.


전복된 모터보트 A호 위에 있던 승선원 3명은 지나가던 레저보트 B호에 의해 전원 구조되었으며 다행히 승선원 3명은 건강에는 문제가 없는 것을 확인했다. 


신고 접수 후 약 15분 만인 새벽 6시 12분경에 대부파출소 연안구조정이 모터보트 A호에 먼저 도착하여 침몰 방지를 위해 리프트백을 설치했으며 전복된 모터보트 A호는 오전 08시 13경에 충남 대산 삼길포항으로 예인 조치하였다.


구조된 승선자에 따르면 충남 대산 삼길포항을 출항하여 이동 중 다른 선박이 지나가면서 발생한 파도에 전복됐다고 설명했다. 


평택해양경찰서 관계자는“바다에서 레저활동 시 구명조끼를 착용하기를 바라며 긴급한 상황에는 가까운 해양경찰서로 신고해 주길”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