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2024 동물과의 공존 한마당’ 축제 개최

입력 2024년10월01일 07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악구 ‘2024 동물과의 공존 한마당’ 축제 개최관악구  ‘2024 동물과의 공존 한마당’ 축제 개최

지난해 동물과의 공존 한마당 행사에 참여한 견주와 반려견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관악구는 반려동물 돌봄 문화를 확산하고 동물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2024 동물과의 공존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 


행사는 10월 9일(수) 낙성대공원에서 열리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올해 축제에서는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와의 토크콘서트도 진행된다. 설채현 수의사가 반려동물과의 소통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고질라 게임’, ‘펫티켓 운동회’, ‘기다려 대회’ 등으로 참가자들은 반려동물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고질라 게임’은 블록 쌓기와 무너뜨리기를, ‘펫티켓 운동회’는 장애물 경주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사전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다려 대회’는 반려동물이 견주의 신호에 얼마나 오래 기다리는지를 겨루는 대회로, 인내심이 강한 반려동물에게 도전해볼 만하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축제가 사람과 반려동물 간의 소중한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동물 복지 증진을 위한 정책을 최선을 다해 추진할 것임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