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도매시장 개설자 관리스킬업 과정” 실시

입력 2015년02월23일 14시48분 김완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3월 2일부터 수원시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여성종합뉴스/ 김완규기자]  23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은 오는 3월 2일 부터 2박3일 일정으로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도매시장 개설자 관리스킬업”과정 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도매시장 개설자 관리스킬업’ 과정은 전국 도매시장의 관리 전문화를 위해 지난2013년에 신규 개설한 과정으로서 도매시장 관리사무소 임직원, 도매시장을 개설한 지자체 공직자 등을 교육 대상으로 하고 있다.

본 교육은 정부의 도매시장 정책방향, 도매시장법인의 관리 및 평가, 도매시장법인 업무검사, 중도매인 관리 및 평가 등 도매시장 관리의 전반적 관리를 위한 주요 업무를 주 교과목으로 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 이슈가 되고 있는 도매시장의 정가·수의 거래 활성화 방안도 교과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도매시장 관리자로서 도매시장의 관리를 전문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 참여자의 분임토의도 진행하여 참여자간 서로 벤치마킹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부(031-400-3523)으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