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노동복지회관, 무료교육 멀티사무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입력 2015년03월02일 09시45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부천시노동복지회관(관장 박순희)에서는 고용노동부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으로 ‘부천지역 중소기업 멀티사무원(경리&캐드)양성과정’을 4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멀티사무원 양성과정은 경리직종에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 및 경력없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집중교육을 통해 중소기업에 필요한 인재로 양성하여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멀티사무원 양성과정은 4월1일~6월26일까지 월~금 09:00~17:30 교육이 진행되며, 교육내용은 회계․세무실무, 엑셀, PPT, 포토샵실무, 캐드실무 등과 취업을 위한 취업특강과 직장인 기본소양교육이 진행된다. 교육비는 전액무료이고 매월 연수수당 15만원이 지급되며 수료후 100% 취업알선이 이루어진다.
 

교육신청은 방문 또는 메일접수(bcwel_btp@hanmail.net)가 가능하며, 신청서류는 신청서(홈페이지 www.bcwel.org 서식다운로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유양식)이다.
 

테크노파크고용노동복지센터(032-321-1310)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은 고용노동부(부천고용센터), 부천시 지원을 통해 진행되며, 중소기업 인력난과 실업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업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