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자담배 액상Mellow, 출시 한 달 만에 전국 50개 점포 돌파

입력 2015년03월03일 22시31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홍성찬기자]  3일 주식회사 티앤에이치바이오는 식품첨가물 업체로 꾸준한 국내 자체연구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액상 멜로우를 론칭하였으며, 풍부한 맛과 부드럽고 깔끔한 목 넘김으로 전자담배 액상의 차별화를 이끌었다.

또한 화장품 병을 연상시키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여성 흡연자들과 젊은 층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현재 멜로우의 시장점유율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함께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티앤에이치바이오 관계자는 “프리미엄 액상 멜로우의 론칭은 기존 액상제품과는 차별화된 맛으로 승부하는 것이 목적이며,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더욱 건강하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수도권 지역 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에서나 멜로우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취급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프리미엄 액상 mellow(멜로우)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타바코, 과일, 민트 3시리즈로 구성된 12가지 주력액상(30mL)을 선보였으며, 전국의 멜로우 취급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멜로우(mellow)는 홈페이지(www.mellowt.com) 또는 고객센터 (1661-5781)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