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제2회 어르신 연합 체육대회”

입력 2009년10월12일 15시36분 민 옥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건강문화의 선두! 어르신 체육대회!

[여성종합뉴스]인천시 남구노인복지관(관장 박창한)에서는 지난 10일 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에서 ‘제2회 남구어르신 연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두 번째인 “남구어르신 연합 체육대회”는 남구에 거주하고 있는 136개소 경로당 이용회원 어르신과 남구노인복지관의 사회교육 이용회원 어르신과 재가복지 어르신, 지역 어르신, 자원봉사자 등 약 2,000여명이 참여하는 큰 행사이다.
 
 인천 남구노인복지관은 “제2회 남구어르신 연합 체육대회”를 통해서 남구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경로당 회원과 지역 어르신의 인간관계 형성과 상호간의 친밀감을 형성하고, 노인건강 및 체력을 증진하고 능동적인 건강문화를 구축하여 자발적이고 활동적인 노인복지 문화를 발전시키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단체 공 넘기기와 판 뒤집기 게임, 줄다리기 등의 경기가 이루어져 우승을 위해 각 팀이 각축을 버렸고 단체댄스 등으로 체육대회의 즐거움이 더 한 대회였다.

이영수 남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남구어르신 연합 체육대회를 통해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즐겁고 활기찬 여러 경기활동을 통해 페어플레이 정신을 기르고 삶의 활력을 찾아 능동적이며 적극적인 어르신으로 거듭나시리라 생각한다” 며 인사말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