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산곡4동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입력 2009년10월12일 16시21분 김광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 부평구 산곡4동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주민화합과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하여 경남1,2,4차아파트 단지에서,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행사를 지난 10월 10일 개최하였다.

 주민1,5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체험마당과 주민 장기자랑, 초청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되어 깊어가는 가을의 아름다운 낭만과 추억을 선사하였다.

특히, 식전공연으로 진행한 주민자치센터 어린이사물놀이교실, 챠밍댄스교실, 기타교실 수강생들이 참여한 수강생 작품발표회는 그동안 익힌 기량을 마음껏 뽐내 수준 높은 공연으로 주민들의 열띤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작은음악회는 2008년도 인천시 선정 우수 주민자치센터 상사업비 지원사업으로 그동안 주민자치위원회와 아파트 주민대표들이 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공동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신종플루로부터 안전하도록 항균 물티슈와 손 세정제, 체온 체크기를 비치하였고 산곡4동 두레자원봉사자들이 활동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민들은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현재의 어려움을 지혜롭게 극복해 나가는 공동체 의식을 가지게 되었고, 앞으로도 행복한 마을, 사랑이 넘치는 산곡4동 만들기에 함께 할 것을 다짐하였다.
(관련문의 : 부평구 산곡4동 이준수 032-509-8395)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