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공식 카카오스토리 오픈

입력 2015년03월11일 10시0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송파구는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오는 13일부터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곳에선 구정소식은 물론이고, ▲생활 밀착형 정보 ▲주민들의 일상을 소재로 한 공감형 콘텐츠도 만날 수 있다. 또, 육아·맛집·데이트 코스·추억·취업·노후 등 연령별 관심사를 반영한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간다는 방침이다.


구는 주민들이 보다 손쉽게 구정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기존의 모바일 소통채널을 더 확대하게 됐다. 이번 카카오스토리 오픈이 구정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것은 물론, 송파구민을 넘어 더 많은 모바일 친구들이 찾아오는 장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송파구 카카오스토리는 카카오스토리 실행 후 ‘친구찾기’에서 ‘송파구청’을 검색해 ‘소식받기’를 누르면 구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청 홍보담당관(☎.02-2147-226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카카오스토리 개설에 앞서 오는 15일(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 ‘송파구 카카오스토리 이름짓기 대회’가 열린다. ‘주민 중심 SNS’라는 모토에 따라 모바일사용자들이 직접 댓글로 응모한 이름 중 우수작을 선정, 공식 명칭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송파구 공식 SNS(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참여 가능하며, 결과는 18일 발표된다.


구 관계자는 “송파구청 카카오스토리가 보다 친근하게 구정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실생활에서 유용한 정보를 누구나 공유하고 참여할 수 있는 ‘문턱 없는 소통창구’로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