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사이버어학당 대상 무료 전화영어 이벤트

입력 2015년03월11일 17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동구가 외국어에 관심이 있는 주민이 쉽게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원어민 전화영어 이벤트’를 무료로 진행한다.
 

영어대화가 어려워 회화 능력을 향상시키길 원하는 강동구민은  25일까지 사이버어학당 홈페이지에서 (http://b2b.neungyule.com/gangdong/)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일(3.27.) 기준 6개월 이내 1개 과정 이상 수강신청한 회원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므로, 사이버어학당에서 어학공부를 시작하고 전화영어 이벤트에도 참여한다면 어학공부와 전화영어의 기회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얻게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은 원어민 전화영어 프로그램을 1개월간 무료로 수강하게 되며, 학습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29일까지 4주간(주 3회, 회당 10분 기준, 총 120분, 월수금 교육)이다. 강의를 위한 교재는 구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강동구 사이버어학당”은 영어·일본어·중국어와 제 3외국어까지 단계별로 353개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영어는 수험·일반·직무 분야로 총 192개, 중국어 41개, 일본어 37개, 그 외 독일어, 러시아어, 몽골어, 프랑스어 등 14개 언어와 자녀교육을 위한 주니어 영어 등 56개의 강좌도 마련되어있다.
 

영어·일본어·중국어 강좌 240여개는 스마트폰으로도 수강이 가능해서 주민의 편의를 생각했다. 또한 이 모든 강좌가 무료로 제공되어 어학공부를 준비하는 구민은 비용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
 

이해식 강동구청장은 “사이버어학당의 어학공부로 구민들에게 행복한 배움의 기회가 확대되고, 강동구민의 글로벌 역량이 강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첨 결과발표는  27일(금), 당첨자에게 개별통지하며 홈페이지에도 공지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