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서포터즈

입력 2015년03월12일 19시27분 이삼규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간 회원 유니폼과 티켓북을 티켓링크와 사무국에서 판매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구단주, 제종길 안산시장)은 현재 연간회원유니폼과 티켓북을 티켓링크(ticketlink.co.kr)와 사무국에서 직접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첫 구매자로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구단주인 제종길 안산시장이 직접 구입하여 홍보대사로 나서고 있으며, 성준모 시의회의장, 김정택 문화복지위원장과 안산시 체육진흥과, 안산시체육회, 안산시축구협회, 안산시축구연합회 등에서도 연간회원유니폼과 티켓북을 구입하여 적극 동참하고 있다.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은 2015시즌을 맞아 무료 티켓을 없애기 위해 티켓 가격을 전년도 대비 50% 낮추어 안산 축구팬들의 부담을 줄이고, 연간회원유니폼 및 티켓북 등 다양한 상품을 이용해 축구팬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종길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구단주는 “시민들이 좋아하고 지지하면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이 안산의 자랑거리가 된다”며 “구단주인 나부터 연간회원유니폼을 직접 구매하여 경기장에 유니폼을 입고 찾아가 응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은 오는 3월 29일 오후 4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충주험멜를 상대로 홈 개막전 경기를 갖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