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부Wee센터,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공간

입력 2015년03월13일 15시29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내 초중학교 학부모·교사 대상으로 인천남부Wee센터 홍보활동 펼쳐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13일 인천광역시 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신근) Wee센터는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관내 12개 초·중학교의 학부모 총회가 진행되는 기간을 활용하여 학부모와 교사를 대상으로 Wee센터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활동은 신학기를 맞아 학부모와 교사들에게 Wee센터의 위치와 역할을 알리고, Wee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과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한다.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남부Wee센터 이선민 부실장은 “Wee센터 홍보활동을 하면서 직접 학부모님들과 소통해보니 Wee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높고, 긍정적인 인식을 갖고 계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학생·학부모·교사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 활발한 홍보활동을 전개하여 보다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009년 개소한 인천남부Wee센터는 남부교육지원청 별관 1층(제1센터)과 선인중학교(제2센터)에 각각 위치하며 아늑하고 쾌적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 전문상담교사와 임상심리사, 전문상담사 등 5명의 전문인력이 배치되어, 남부 관내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개인상담, 집단상담, 심층심리검사, 특별교육, 학부모 및 교사 연수, 학부모상담, 토요상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할 경우, 032)764-7179(제1센터), 032)762-7179(제2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