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코리아스타일위크 참가 기업 지원

입력 2015년03월19일 08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구, 코리아스타일위크 참가 기업 지원금천구, 코리아스타일위크 참가 기업 지원

패션코드 지원 업체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 G밸리패션센터는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에 참가하는 관내 패션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4월 3일(금)까지 참가지원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격은 신청일 현재 사업장이 금천구에 있어야 하며, 자체 패션브랜드를 운영중인 패션기업이어야 한다.
 

국세 또는 지방세 체납사실이 있는 사업자와 국가연구개발사업에 참여제한 중이거나 금융기관 등의 신용거래 불량자 등은 신청이 제외된다. 
 

최종 선정기업에게는 부스 임차료의 80% 및 집기대여와 홍보마케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기업 심사는 접수 마감일 이후 3일이내 서면을 통해 심사하며, △상품성, 성장가능성 △사업수행능력 △지속적인 활동 전개 여부 △국내외 수요에 대응할 생산라인 보유여부 등을 기준으로 평가하게 된다.
 

G밸리패션센터는 지난해 개최한 패션문화축제 ‘패션코드2014’에 참여한 5개 기업을 지원해 해외 및 국내유통사 수주상담 기회를 넓히고 수익 창출에 일조한 바 있다.
 

오는 6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개최하는 코리아스타일위크는 B2B와 B2C가 병행되는 한국 대표 패션 수주회이자 국내에서 인지도 높은 패션페어중 하나이다. 이 행사에는 브랜드PT, 런웨이, 토크콘서트, 스타일링클래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금천구 관계자는 “G밸리패션센터에서는 유망 패션기업의 매출증대와 기업브랜드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패션행사인 코리아스타일위크에 참여를 원하는 관내 기업은 연락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