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육연수원,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와 교육협력 업무 협약 체결

입력 2015년04월09일 16시52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번 협약을 계기로 모든 교직원이 안전의 생활화 및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능력 함양

인천교육연수원,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와 업무협약체결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9일 인천광역시교육연수원(원장 김윤성 이하 인천교육연수원)은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회장 황규철)와 교육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 체결식은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회의실에서 양 기관의 기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교류 협약으로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는 인천교육연수원에서 실시하는 각종 연수과정의 안전교육 전문강사를 지원하며,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통해 효율적인 인적·물적 교류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폭넓은 협력을 유지하기로 합의했다.


 주요 협력 내용으로는 교직원의 안전 분야 연수 및 교육지원,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사업추진 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지원 및 홍보 협력체계 구축 등이며, 양 기관은 학교 안전과 교직원들의 대처능력 배양을 위해 다양한 교류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김윤성 원장은 협약 체결식에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모든 교직원이 안전의 생활화 및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능력 함양을 위해 지속적인 현장중심의 실천적 교육을 확대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