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인사

입력 2015년04월18일 06시2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박현출(59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울시는 공석 중인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에 박현출(59세) 전 농촌진흥청장을, 비상임이사에 김완배(63세) 현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 교수를 내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박현출 신임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내정자는 1981년 제25회 행정고시 합격이후 30여년간 농림수산식품부에서 근무를 하며, 농업정책국장, 기획조정실장, 농촌진흥청장 등을 역임한 전문 행정가로서


농림부에서 쌓은 업무경력을 바탕으로 현재 추진 중인 농수산물 유통 개선 및 시설 현대화 사업 등을 책임있게 이끌어갈 적임자로 평가되어 발탁되었다.

김완배(63세)


또한, 김완배 신임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비상임이사는 서울대학교 농경제학 학사․석사, 미국 펜실베니아주립대 농업경제학 박사를 취득하였고 현재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 교수로 재직 중이며


농림부 유통개혁위원회 위원, 서울시 공기업평가위원회 위원, 서울시 가락시장현대화사업 전략자문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하여, 농수산물 관련 전문성과 행정 경험까지 갖추었다고 평가되었다.


경력과 전문성을 갖춘 임원 선발로 인하여 서울시는 원활한 농수산물 유통을 통한 천만 서울시민의 식생활 안정을 지속적으로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이번에 내정된 신임 사장과 비상임이사는 신원조사 및 임용 결격사유 여부  조회 등을 거쳐 4월 중 공식 임명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