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제2회 소상공인창업기본교육 실시

입력 2015년04월21일 18시0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상록구청 상록시민홀에서 창업기초노무 외 5개과목 전문교육 진행

[여성종합뉴스/이삼규기자]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오는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상록구청 상록시민홀에서 예비창업자 및 기존사업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소상공인창업기본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신규 창업자 및 기존사업자를 대상으로 창업기초노무, 상권입지분석, 창업성공․실패사례, 창업기초세무, 점포수치 분석 등 다양한 전문가 교육을 진행하여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아울러 교육 수료자에게는 창업 실현 후 경기도 소상공인 창업자금 지원자격이 부여된다.
 

 김종수 지역경제과장은 “이번 교육은 신규창업자 및 업종전환예정자들이 창업 시 겪게 되는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운영된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교육신청은 4월 20일부터 5월 1일까지 안산시민을 대상으로 우선 모집을 하고, 그 이후부터 5월 20일까지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소상공지원팀(☎888-0916) 또는 안산시 지역경제과(☎481-2843)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