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 마을사람 다 모여라! '명랑운동회' 열린다

입력 2015년04월22일 08시5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25일(토) 오후 2시, 마을공동체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주민들 간의 단합과 교류를 위한 <명랑운동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명랑운동회>에서는 ‘꽃피는 봄~ 마을 이웃들과 함께 즐기는 정감 있는 추억의 운동회’를 주제로 레크레이션과 장애물 넘기, 2인3각 계주, 공 굴리기, 썰매, 물풍선 게임, 줄다리기 등의 단체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총연장 50m 이상의 초대형 ‘김밥 말기’ 행사는 이번 행사의 백미로써, 마을공동체 구성원 사이의 어울림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은평마을지원센터 관계자는 “주민들이 자칫 마을공동체 활동을 하면서 쌓일 수 있는 심신의 피로를 운동회를 통해 날려버렸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하며 “모쪼록 은평의 마을 가족들이 <명랑운동회>를 통해 꽃피는 봄날에 이웃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았으면 좋겠다”고 참가를 독려했다.


한편 <명랑운동회>에는 소규모 벼룩시장, 후원처 포토존 행사, 간식 나눔과 교류의 시간, 초대형 김밥말기 등 볼거리와 먹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명랑운동회>사전신청 및 문의사항은 은평마을지원센터 02-351-8501~3(담당자 조옥분), http://cafe.daum.net/eptown이며, 우천 시에는 5월 2째주로 연기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