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제시 멘디올라’ 방한

입력 2015년04월27일 11시3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한국관광공사 초청으로 필리핀 톱배우이자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인 ‘제시 멘디올라(Jessy Mendiola, 22)’가 오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방한한다.


제시 멘디올라의 이번 방한은 충청북도와 경기관광공사의 공동 지원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한국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의 TV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관광을 홍보한다.


필리핀 방송사 ABS-CBN의 Umagang Kay Ganda(모닝 인포테인먼트 쇼) 취재팀이 동행하여 경복궁, 청와대사랑채, 동대문, 가로수길 등 서울 주요 명소 및 충청북도의 성지순례 관광지와 수원화성, 에버랜드 등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지를 필리핀 전역에 소개할 예정이다. 


제시 멘디올라는 지난 2013년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임명되어, 팬사인회 및 한국관광특집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는 등 현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한국관광의 매력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제시 멘디올라는 필리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스타로 이번 방문기간 동안 아리랑 TV에도 출연할 계획이다.
 

박인식 마닐라지사장은 “제시 멘디올라는 한국문화를 좋아하고 한국에 대한 애정이 매우 강하다. 이번 방문 후 필리핀 유력 TV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관광의 매력이 효과적이고 생생하게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