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2015 찾아가는 진로진학 컨설팅' 실시

입력 2015년05월11일 09시4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11일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도내 진로진학 사각지대의 교사․학부모를 대상으로 <2015 찾아가는 진로진학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15일 파주지역 교사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웅지세무대학에서 시작하며, 진로진학에 대한 궁금증이 있어도 여건 상 해결이 어려웠던 농산어촌, 접경지역 등을 우선적으로 찾아간다.
 

초․중․고 교사에게는 효과적인 학교급별 진로진학지도 방안을 안내하고, 학부모에게는 개별상담을 실시하여 진로진학 정보격차를 해소하고자 마련하였다.
 

경기도교육청 진로진학지원센터 상담 대표강사들이 오랜 진로진학지도 전문성과 경륜을 바탕으로 교사와 학부모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을 설명한 후, 1:1 맞춤형 상담을 이어간다.
 

경기도교육청 진로지원과 양운택 과장은“대도시 중심의 설명회나 박람회와 달리 진로진학의 사각지대를 찾아가 단 한 명의 학생도 포기하지 않는 책임교육을 실현한다는 데 의미가 있으며, 현장 경험이 많은 선생님들의 재능기부로 운영된다는 점에서 뜻 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컨설팅 참가신청은 교사의 경우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jinhak.goedu.kr)를 이용하고, 학부모는 전화(031-8012-0993)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