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성동문화재단’ 임원 공개모집

입력 2015년05월12일 10시5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동구 ‘성동문화재단’ 임원 공개모집성동구 ‘성동문화재단’ 임원 공개모집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는 오는 20일까지 지역문화진흥과 구민의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되는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의 임원(이사, 감사)을 공개모집한다.


이사는 재단의 기본운영 방침에 관한 사항, 사업계획 및 예산, 사업실적 및 결산에 관한 사항, 정관의 변경 및 주요 규정 제정 또는 개폐에 관한 사항에 대해 심의 의결하고, 감사는 재단의 재산상황 및 업무, 회계분야에 대한 감사를 하게 된다.


인원은 이사 10명, 감사 1명 총 11명으로 비상근이다.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2년이며 한 차례 연임할 수 있다.


응모자격은 일단 지방자치단체 출자ㆍ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임원의 결격사유 등)에 해당되지 않아야 한다. 이사는 문화예술, 경영관련 분야에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조직화합과 경영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친화력, 효율성과 공익성을 조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해야 한다. 감사는 공인회계사 등으로서 회계에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갖추면 지원이 가능하다.


응모를 원하는 경우 성동구 홈페이지(www.sd.go.kr)에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하고 등기우편으로 보내거나 성동구청 10층 문화체육과 문화재단설립 T/F팀을 방문 접수하면 된다.


구 문화재단 TF팀 관계자는 “성동문화회관, 성수문화복지회관, 구립도서관 등 문화시설 운영 및 관리, 구민대학 및 구립 예술단체 운영 등의 사업을 운영함에 있어 문화예술을 통해 성동구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앞장설 경험 있고 능력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 문화체육과 문화재단 설립TF팀(02-2286-6532)으로 문의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