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보건소 옥수초와 함께 식품위생영양 캠페인

입력 2015년05월18일 11시3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동구 보건소 옥수초와 함께 식품위생영양 캠페인 성동구 보건소 옥수초와 함께 식품위생영양 캠페인

옥수초 식품안전 캠페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는 지난 14일 서울 옥수초등학교에서 학생들로 구성된 식품안전동아리 ‘푸디(Foody)’와 공동으로 식품위생 및 영양 캠페인을 펼쳤다.


제14회 식품안전의 날을 기념하는 이번 캠페인은 옥수초등학교 학생과 교직원 460여 명을 대상으로 식품안전동아리 푸디(Foody)와 성동구보건소 직원들이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 환경의 중요성을 널리 전파하고자 실시했다.


캠페인은 식품위생, 식품영양, 식생활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손씻기의 중요성 ▲올바른 손씻기365 ▲고열량·저영양식품과 고카페인 함유 식품 구매 삼가 ▲불량식품 판별하기 ▲아침식사 거르지 않기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등을 주 내용으로 했다. 캠페인 메시지를 알리는 전달카드와 물티슈 배부를 병행하며 진행했다.


김경희 보건소장은 “어릴 때부터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여 건강하게 아이들이 자라날 수 있도록 위생적이며 영양을 갖춘 먹거리, 바른 식생활에 대한 교육과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안전한 어린이 식생활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