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2015 네티즌 선정 베스트 그곳' 투표 이벤트 진행

입력 2015년05월22일 18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관광공사, '2015 네티즌 선정 베스트 그곳' 투표 이벤트 진행 한국관광공사, '2015 네티즌 선정 베스트 그곳' 투표 이벤트 진행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대한민국 구석구석 베스트 여행지를 네티즌이 직접 선정하는 ‘베스트 그곳’ 투표 이벤트가 시작됐다.


한국관광공사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펼치는 동 이벤트는 전국 광역지자체와 시, 군의 신청을 받아, 총 44개 후보지를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체험 여행지’와, ‘문화와 예술이 있는 낭만 여행지’ 두 테마로 분류하여 참여자들이 테마별로 3개의 지역을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한 네티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되고, 투표지역에 대한 응원글을 올리면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단 동일인의 다수 투표는 선정 집계결과에서 자동 제외된다.


한편 네티즌들의 투표 점수(60%)는 여행전문 자문위원 점수(40%)와 합산, 최종 9개 지역이 선정되고, 공사는 선정된 지역에 대한 관광매력을 생생한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제작, 오는 7월~12월 동안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5월 20일부터 시작된 온라인 투표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http://korean.visitkorea.or.kr)에서 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2일(화)까지이다.


한국관광공사 국내스마트관광팀 김태윤 팀장은 “네티즌 베스트 그곳 선정 이벤트는 단순히 각 지역 여행지의 우열을 가리는 것이 아니라, 지역별 여행지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조명해 보는 기회이며,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혹은 가보고 싶은 여행지 정보를 알려주는 데 목적이 있다” 며 “국내여행에 대한 네티즌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