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여성 문화 강좌

입력 2010년11월02일 16시50분 최대승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 문화 강좌

 
[여성종합뉴스]인천 남동구(구청장 배진교)가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를 맞아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난 1일 구청 대강당에서 ‘남동구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2010 여성문화강좌’를 실시했다.
 
‘풍요로운 삶, 인생 이모작’이란 주제로 열린 이날 강의에는 TV는 사랑을 싣고, 아침마당 등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방송인 이상벽씨가 강사로 나섰다.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이날 강의에서 이상벽씨는 평균연령 100세를 바라보는 변화의 삶, 변화에 따른 행복한 원리를 소개했다.
특히 내 안의 가능성을 찾아 꿈을 이루는 법과 풍요로운 삶의 인생을 재미있는 화법으로 열강해 청중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문화강좌에 참석한 배진교 남동구청장은  “우리구는 건강한 가정 만들기사업에 많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문화예술행사와 다양한 계층을 위한 사회교육프로그램 제공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특강이 여러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오는 8일에는 CITI 이미지 메이킹 센터 소장인 김경호씨를 초청해 ‘성공과 행복을 부르는 메이킹’의 주제로 문화강좌를 열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