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2함대, 옹진 섬 지역 식수난에 총력지원

입력 2015년07월06일 12시10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조윤길 옹진군수 - 생활용수 공급지원 해군2함대 사령부에 깊은 감사 표명

해군2함대, 옹진 섬 지역 식수난에 총력지원해군2함대, 옹진 섬 지역 식수난에 총력지원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6일 옹진군(군수 조윤길)은 지속되는 가뭄에 따른 수원(지하수) 고갈로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는 도서지역 주민들의 식수난 해결을 위해 긴급 대책 마련 후 총력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간 제한급수 지역에 총 193톤의 식수(미추홀참물)를 운반·공급하였으며, 어획물 운반선(제97유성호)화물선(연평호)의 무상협조를 통해 소연평도에 총 1,880톤(40회, 회당 약47톤)의 생활용수를 공급하여 물 부족에 따른 어려움을 최소화하기 위해 동분서주 노력하고 있다.

 

 특히, 꽃게 금어기 도래에 따른 어획물 운반선 운항중단으로 생활용수 운반·공급이 어려워짐에 따라 해군2함대 사령부와의 협조를 통해 2015년 7월 3일(금) 45톤의 생활용수를 소연평도에 공급하였으며, 덕적면 백아도에도 2015년 7월 7일(화) 30톤의 생활용수를 운반·공급 할 예정이다.

 

 조윤길 옹진군수는 “우리군 지역주민에게 생활용수 공급에 도움을 준 해군2함대 사령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물 무족 사태가 해결될 때 까지 지속적인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