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입력 2015년07월12일 17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울시는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및 수출 활성화를 돕기 위해 서울시 중소기업 해외판로 개척 지원시설인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2015 종합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 주형철)이 주관하며 중국, 중동, CIS 등 여러 국가의 구매력이 높은 해외바이어 약 60여명을 초청하여 8월부터 10월까지 총 6회의 수출상담회를 서울 파트너스하우스 한강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2015 서울파트너스하우스 종합 수출상담회의 참가를 희망하는 서울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4일(금) 까지 SBA 홈페이지를 통하여 모집한다.      


수출상담회를 통해 자금과 인력부족으로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게 저비용, 고품격의 서비스와 1:1 맞춤형 상담을 한다. 글로벌 경기침체를 효과적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중점 지원한다.
 

서울시는 중소기업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상담회 장소와 기업 참가비 및 통역 등 행사 개최 관련 공통비용을 전액 지원하여 우수 중소기업의 해외판로개척 지원을 적극적으로 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국가의 해외바이어들을 초청하여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에 있어 가장 큰 고민거리인 바이어 발굴 및 시간과 비용 문제가 해소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울산업진흥원 관계자는 “국내·외 바이어들을 지속적으로 초청하여 수출상담회를 개최하여 서울 소재 중소기업들의 수출을 통한 불황극복 지원과 이를 통한 서울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 밝혔다.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는 해외바이어 초청 종합 수출상담회 이외에도 국내·외 수출바이어들을 만날 수 있는 개별 수출상담회도 진행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SBA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수출상담회 참가신청 방법 등에 대한 안내는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