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부모간담회 개최

입력 2015년07월16일 11시22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계양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부모간담회 개최 계양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부모간담회 개최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계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광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누리보듬터”는  학부모 간담회를 통해 학부모와 ‘누리보듬터’간의 상호협조로 발전적 운영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소속감을 향상시킴으로 유기적 협조 체계를 구축 하며, 자녀에 대한 올바른 이해로 바람직한 부모의 역할인식과 부모와 자녀의 공동체적 성장을 돕고자 7월 14일(화) 학부모 간담회를 실시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학부모 간담회에서는 사춘기에 접어드는 청소년들의 고민과 생활습관, 학습태도 등에 대해 서로간의 정보교류를 하고, 방과후 아카데미 운영실태 등에 대해 토론을 통해 청소년들의 심신안정과 학습능력 향상도모를 위해 매년 상하반기로 나뉘어 실시되고 있다.
 

 방과후아카데미 담당자는 이번 교육은 인천시성문화센터 윤정애 센터장님의 부모교육 성폭력예방교육 ‘제대로 알면, 자녀의 성교육 문제없어요.’와 함께 병행하여 진행되어 성장기 자녀에 대한 이해를 돕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리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